|
불스원샷 굿즈는 불스원샷의 ‘리프레시 유어 엔진(Refresh your Engine)’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을 단순히 자동차의 부품이 아닌 심장을 뜨겁게 하는 열정, 목표, 휴식으로 정의했다.
불스원샷 굿즈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브컬쳐를 메인 테마로 그림을 그리는 전황일 작가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포시즌 블랭킷 패키지’와 ‘에이프런·우드글러브 패키지’ 2종으로 출시된다.
포시즌 블랭킷은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돼 사계절용 담요나 매트로 활용 가능하다. 연청색 데님 소재의 에이프런은 불스원샷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불스원샷 굿즈 패키지 2종은 11일까지 일주일간 11번가 단독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자동차용품 종합 쇼핑몰 불스원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불스원은 전황일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일반 불스원샷 제품 구매자들에게도 우드글러브와 굿즈 스티커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김남국 불스원샷 브랜드 담당 주임은 “이번 굿즈는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전황일 작가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소장 가치를 한층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불스원샷 굿즈와 함께 일상 속 재충전이 필요한 시간에 즐거움을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