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글로벌 고객 만족도’ 4년 연속 1위

  • 등록 2018-06-27 오전 9:07:39

    수정 2018-06-27 오전 9:07:39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티웨이항공은 ‘2018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의 저비용항공여객운송(LCC)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의 자리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GCSI 조사는 지난 4월부터 3주 간 10만 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9개 산업군 750여개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가 이뤄졌다.

티웨이항공은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고객 충성도, 품질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LCC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4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예약 상담, 결제 시스템 개선, 항공기 탑승, 기내식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정착시킨 편리하고 차별화된 대 고객 서비스에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 우리나라 대표 LCC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더욱 전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순훈 글로벌경영협회장(왼쪽)과 황대유 티웨이항공 고객대외협력그룹장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8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GCSI)’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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