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럽 B2B 디스플레이 공략 나섰다

네덜란드 ISE 전시회에 디지털 사이니지 등 전시
  • 등록 2011-02-01 오전 11:02:00

    수정 2011-02-01 오전 11:02:00

[이데일리 조태현 기자] LG전자(066570)가 지능형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를 앞세워 유럽 B2B 디스플레이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오는 3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규모 B2B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1`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LG전자는 560㎡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디지털 사이니지, 호텔 TV 시스템 등 전략 제품을 대거 전시했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공공장소에서 광고와 정보 메시지를 전달하는 디스플레이 장치다. LG전자는 전시회에 화면과 화면의 사이 연결부위 두께를 6.9mm로 줄인 47인치 LED 멀티비전을 전면에 내세웠다.
아울러 세계 최초로 TV에 사이니지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디스플레이 `LG 이지사인`도 선보였다. 이 제품을 활용하면 소매점 등에서도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광고를 할 수 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김진용 LG전자 커머셜디스플레이 & 시큐리티(CD&S) 사업부장 전무는 "최신 기술로 무장한 B2B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유럽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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