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첫 선을 보인 드림그림 온라인 스토어는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작가들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해 서울디자인페어 및 드림그림 연말전시회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 다양한 굿즈를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선보이고, 의미있는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곳에서 판매되는 굿즈는 △‘마음 스튜디오’와 협업한 노트 및 마스킹 테이프 10종, 텀블러, 렌티큘러 엽서 등 개성과 실용성을 담은 문구류 △실용적인 공예 제품을 만드는 가방 전문 브랜드 ‘프렉티코 아르떼’와 협업한 멀티 트래블백 세트 △패턴 디자인 타올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제작한 타월 파우치, 베개 커버, 수면안대 △향기 오브제로 알려진 ‘오반유니온’과 제작한 패브릭 스프레이 및 무차차 세트 △‘필름 로그’와 함께한 업사이클링 필름 카메라 등 일상에 휴식을 선사하며 영감을 주는 개성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게임 스튜디오 레이어랩과 함께 제작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한성 드림 레이스’에 등장하는 차량 키링 및 스티커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드림그림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장학생의 예술적 재능을 실생활과 접목시킨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대중과 더불어 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드림그림 멘토 출신 ‘영 디자이너’들이 8월 중 온라인스토어 상에 선보이게 될 사회적 가치를 담은 제품들도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