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뷰티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신년을 맞아 늘어난 피부 나이에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레티놀 오리진 체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16일 출시되는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를 아리따움 매장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화장품 공병 교환 이벤트`와 ▲스킨터치 3D로 피부 나이를 점검할 수 있는`무료 피부진단 이벤트` ▲사전 예약자에게 5000원 모바일 쿠폰과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로 나눠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리따움 홈페이지(http://www.arita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를 비롯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품을 통해 올해에도 고객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 코렉터`는 20년의 레티놀 연구 역사를 통해 검증된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600만 고객의 선택을 받은 전국민적 주름 개선 에센스인 `아이오페 레티놀NX™ 딥 링클 코렉터`의 리뉴얼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