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KCC(002380)는 기업의 유통사업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소비자 접근성 및 편리성을 더욱 강화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 모델이 개편된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들어보이고 있다. |
|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개선된 주요 사항은 △온라인을 통한 더욱 쉽고 빠른 무료 견적 서비스 구현 △개인-개인 간, 개인-기업 간 인테리어 정보 공유 확대를 위한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방문자들의 빠른 정보 접근이 가능한 편의성 증대 등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도와주는 내용으로는 먼저 홈페이지 열자마자 ‘상담신청 프로세스 6단계’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는 점이다. 투명견적, 투명시공, 투명 A/S 서비스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직접 체크할 수 있다.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빠른 상담신청’ 메뉴를 통해 인테리어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전문 담당자가 실측 방문 등에 대한 자세한 답변도 3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에 DIY 정보, 좋은 자재 고르기 등의 ‘인테리어 노하우’ 코너, 최근 에너지 제로 하우스 등 에너지 사용을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주택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트렌드 스토리’ 등 커뮤니티 코너도 대폭 보강했다. 콘텐츠는 대폭 다양해진 반면, 홈페이지의 디자인은 오히려 간결하게 정리해 방문자가 얻고자 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간결성을 높였다.
KCC 관계자는 “단순한 제품 홍보 홈페이지가 아닌 실직적으로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정보 교류의 장으로써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관련기사 ◀☞[특징주]KCC, 약세..3Q 기대치 밑돈 실적☞KCC, 건자재 개선세 긍정적..'매수'-신한☞KCC, 건자재 회복 내년부터 시작..'매수'-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