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밀도 케어 솔루션이다.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 좁은 틈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아울러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지속력을 높여준다. 또한 전 제품이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 △하이드라 아쿠아 워터리 젤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인텐시브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에센스 핏 마스크 등 총 6종이다.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는 히알루론산이 순수비타민C를 감싼 이중 캡슐 에센스가 건조한 피부에 광채를 만드는 수분 에센스다. 캡슐에 비타민을 담아 보관 안정화를 했고, 토출 시 미세하게 깨지는 캡슐이 피부 흡수력을 높여준다. 보습과 밀도,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5-in-1’ 멀티 에센스로,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든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고보습 로션이다.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로 이뤄진 ‘더모바이오틱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부드러운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황진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은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리는 수분 케어 솔루션으로 피부 장벽의 좁은 틈까지 수분을 채울 수 있는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했다”며 “평소 반복하는 건조함과 예민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촘촘하고 밀도 높은 수분을 공급하고, 탄탄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토털 수분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