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향후 ▲피부 친화적인 생활용품 제품 개발 ▲아토피 예방 및 관리를 주제로 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 ▲대한아토피협회 주관 행사 제품 후원 ▲아토피 환자 돕기 자선바자회 행사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아토피 환경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정해 ‘아토피 안심마크’를 부여하고, 매거진, 웹사이트, 제휴 프로그램 등을 통해 관련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최연희 LG생활건강 생활용품사업부 상무는 “대한아토피협회와 협력해 샤프란, 한·입세제, 베비언스 등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 ‘한·입 반만쓰는 액체세제’,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가제티슈’ 등은 지난 3월, 대한아토피협회에서 부여하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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