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오는 6월 개최되는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회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하고 우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현대차는 ‘현대차와 함께 브라질 가자!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음달 18일까지 홈페이이타 영업점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해 총 8쌍(16명, 동반 1인 포함)에게 국가대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국내를 비롯해 독일, 러시아, 중국 등 전세계 58개국에서 시승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 경기 현지 관전 기회와 열대 우림 아마존 관광체험 기회를 주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FIFA 월드컵 티켓을 잡아라(Win Tickets To Brazil)’ 글로벌 시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국내 고객은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시승센터 29곳에서 시승체험 후 응모권을 수령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 및 세부사항 확인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http://worldcup.hyundai.com/kr/testdrive)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3일에 있을 예정이다.
|
▶ 관련기사 ◀
☞현대차, 자동차 분야 'SAE 국제학술대회' 주관사로 참여
☞국민연금, 현대車 주식 8.02% 보유
☞[여의도TOPIC] 엑세스바이오(Reg.S)(950130)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