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제일모직(001300) 빈폴아웃도어는 겨울 다운점퍼 ‘도브투다운’에 대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선판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22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에서 고객들에게 도브투다운을 미리 선보이고 현장에서 5만원(약 20%) 할인해 21만8000원에 판매한다. 도브투 다운점퍼는 메인모델인 김수현과 수지가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올 겨울 빈폴아웃도어의 전략상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해 2만장 전량 완판된 ‘도브다운’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빈폴아웃도어 관계자는 “이번 선판매는 지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 겨울 전략상품인 도브투 다운 점퍼를 미리 선보여 전략적으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도브투다운은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퍼(fur)가 가미된 모자가 달려 있다. 엉덩이까지 덮는 길이로 경량소재와 입체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빈폴아웃도어에서 자체 개발한 큐브블럭(Cube Block)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남녀공용스타일로 컬러는 레드, 옐로우, 오렌지, 네이비, 카키, 블루의 6컬러로 선보이며 사이즈는 85에서 120까지다.
▶ 관련기사 ◀☞제일모직, ‘전자재료·케미칼사업 호조’..3Q 실적개선-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