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맞춰 신라면세점은 아시아권에서 인지도가 높은 `동방신기`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중국과 일본인 고객잡기 나선다. 또 기존 면세점과 차별화 된 `코리아 브랜드존`, `남성 컬렉션존` 등 편집매장도 새롭게 선을 보인다. 인테리어는 `여행`이라는 컨셉트로 싱가포르 유명 인테리어 업체 `킹스맨`과 함께 설계, 편리한 쇼핑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연출했다.
그는 또 "외국 관광객에 인지도가 높은 한류스타 동방신기를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코리아 브랜드존, 남성 컬렉션존 등 차별화된 편집 매장을 신설해 고객 편의 중심의 신라면세점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김포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중국과 인본인을 대상으로 하는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과 내국인을 대상으로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구매 금액별 최대 10만원권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 관련기사 ◀
☞호텔·여행, 연휴늘면 여행수요 `쑥쑥`..비중확대-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