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원스토어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9일까지 대규모 추석 프로모션 ‘민족의 추석, 만족의 원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긴 추석 연휴 동안 콘텐츠와 함께 모든 카테고리 별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원스토어 게임 카테고리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원스토어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푸는 ‘원스토어 능력고사’를 실시한다. 참가자 중 매일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12일간 진행되고, 총 24만명에게 게임 할인쿠폰이나 원스토어 적립 마일리지인 ‘잼’을 최대 2만잼 지급한다.
추석연휴 동안 택시운전사와 혹성탈출: 종의 전쟁, 청년경찰 등의 최신영화 시청이 가능하며 구매고객 중 댓글을 작성할 경우 최대 2000원의 쿠폰을 지급한다. 스파이더맨: 홈커밍 같은 시리즈물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이전 시리즈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전자책 카테고리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500원의 북스 캐시 지급, 북스 캐시 2배 더블업 등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열흘 간의 긴 연휴 기간으로 영화나 독서, 게임 등 평소 즐기고 싶던 콘텐츠를 집중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콘텐츠별로 고객들이 자유롭게 선택해 연휴 스트레스를 덜고 즐거움을 더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