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가 다채로운 컬러 모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fwee 1st pop: Feel Your Moment’를 성료했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퓌(fwee)) |
|
퓌는 신제품인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선런칭 기념 지난 1월 4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팝업 EAST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메인 테스트 존, 키링 소분 존 등으로 행사장을 구성해 퓌만의 컬러 모먼트와 30가지 컬러를 소개하며, 고객들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퓌는 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제품을 6가지 컬러 모먼트 및 5가지 베리에이션을 통해 총 30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팝업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베네핏으로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키링 소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했다. 이벤트와 더불어 브랜드에서 준비한 추가 할인 쿠폰들도 제공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를 채웠다.
퓌 관계자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매트 제형이자 30가지 컬러의 립앤치크를 통해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제품을 고르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퓌는 팝업 스토어 종료 후 해당 제품을 퓌 온라인 공식몰에서 런칭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월 17일 성수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에 더해 더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퓌는 최근 인기를 모은 태국 라이징 스타인 ’바이뻐어(Baipor)‘를 모델로 기용하며 태국을 비롯해 아시아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