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토스는 투표 참여자에게 코인 리워드를 제공하는 보트투언(V2E, Vote to Earn) 플랫폼으로, 모바일 투표의 특성 상 일주일 내 3000명~5000명 규모 설문조사가 가능하다. 최근 앱 업데이트로 최대 75문항의 제휴설문 기능이 추가됐으며, 설문 데이터는 모바일 여론을 확인하는 척도로 활용되고 있다.
크라토스는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다양한 주제의 투표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모바일투표 플랫폼이다. 현재 앱 다운로드 60만, 가입자 30만명 이상을 확보했다. 모바일 투표 앱 크라토스의 글로벌 버전은 스리랑카, 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