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하이트진로(000080)는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뉴 하이트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패키지는 총 두 종으로 구성된다. 손흥민, 이청용, 기성용 등 국가대표 선수의 실사를 적용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강조한 디자인과 승리의 황금빛 드리블을 펼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이미지를 구현한 디자인 등이다.
스페셜 패키지는 뉴 하이트 캔맥주(355㎖ 24캔)와 병맥주(500㎖ 12병)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총 12만 상자가 생산될 예정이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등 전국 대형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뉴 하이트는 하이트진로의 80년 양조기술을 집약해 맥주 품질을 글로벌 수준으로 향상시킨 제품으로 상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조 공정, 맛, 알코올 도수까지 전 부문에 걸쳐 신제품 수준으로 변화를 준 전면 리뉴얼 제품이다.
▶ 관련기사 ◀☞하이트진로, 맥주점유율 상승세 전환 시급-대신☞체코 명품 홉 사츠로 만든 ‘맥스 한정판’☞하이트진로, 시장점유율 상승촉매 부족..커버리지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