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샤클라(SHACLA)’는 오는 2월 11일 와디즈펀딩을 통해 샤클라 신발관리기를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 (사진제공=샤클라) |
|
샤클라 신발관리기는 신발을 건조, 정화, 살균, 보온, 보관해 주는 AIoT 신발 관리 종합 솔루션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외출하고 돌아온 뒤 40~50도의 저온 고속 건조로 신발을 바로 관리할 수 있으며, 신발관리기 스스로 내부 온도 및 습도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하는 AUTO 기능을 통해 신발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샤클라 신발관리기는 플라스마를 신발의 내외부에 골고루 분사하여 각종 세균과 악취입자를 산화 분해하며, 오염된 공기 입자를 정화 배출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연구원을 통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등 인체 각종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며 이에 대한 시험성적서를 받은 상태이다.
LED 터치패널이 적용되어 직관적이고 편리한 조작 방식을 제공한다. 외에도 신발관리기 전용 APP 연동을 통해 소재별 신발 관리와 예약설정 등 다양한 편리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그레이와 블루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스퀘어 형태로 이루어져 집안 모서리나 실내 어떠한 환경에도 잘 어울린다.
뿐만 아니라, 제품 내부의 마그네틱 향기 키트를 통해 신발관리기를 사용할 때마다 은은하고 향긋한 향기로 기분 좋은 순간을 느낄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기본 3가지 향(블랙베리, 코튼머스크, 플라워솝)을 제공한다.
샤클라 신발관리기는 2월 11일부터 2주간 와디즈 오픈예정에서 본 펀딩 참여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 본 펀딩에서는 론칭 특가 100대 한정 울트라얼리버드 29만9000원, 150대 한정 슈퍼얼리버드 30만9000원, 150대 한정 얼리버드 32만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펀딩 참여는 와디즈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샤클라 브랜드매니저는 “제품 기획에서 와디즈펀딩을 통한 제품 론칭까지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제품력에 자신이 있다”며 “신발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구매 혜택을 먼저 드리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준비했으니 부디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