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1인 가구 잡는다"..1인 침대 4종 출시

20~30대 성인 고객 선호하는 디자인·기능 '눈길'
침대 2개 배치하면 호텔 같은 '트윈룸' 꾸밀 수 있어
  • 등록 2017-02-22 오전 8:58:20

    수정 2017-02-22 오전 8:58:20

한샘 체리 침대로 꾸민 트윈룸 공간. 한샘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등 오프라인 매장에서1인용 침대신제품 4종(샌드, 모아, 클로즈, 체드)을 출시했다. 온라인채널에서 주로 선보였던 1인용 가구제품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성인 1인가구를잡겠다는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샌드’ 침대는 가죽소재 헤드를 적용해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 1인 가구 고객은 침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는 점에 착안해 가죽헤드에 기대어 앉아 독서,노트북 사용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했다. 헤드 측면 틈새 수납공간과 침대 하단 서랍을 마련해 공간활용도를 높였고, USB포트를 내장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용이하다. 수납형은 61만 9000원,일반형은 43만 9000원이다.

‘모아’, ‘클로즈’ 침대는 지난해 하반기 신혼고객을 타겟으로 퀸(Q)사이즈로 출시됐었는데 1인용 제품구매를 희망하는 20~30대 성인 고객들이 많아 1인용 침대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역시 틈새수납공간,하단서랍,수납조명, USB포트 등 1인가구 고객을 위한 기능을 담았다.

‘체드’ 침대는헤드와 프레임 등 침대 전체에 가죽을 사용했고, 연결 부분을 스티치 기법으로 마감해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침대 2개를 배치해 호텔 같은 ‘트윈 룸’을 연출하는 중·장년층에게도 제안하는 제품이다.

한샘(009240)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1인용 침대의 주 구매고객은 미취학아동 및 중·고등 학생이었는데, 최근 20~30대 이상 성인고객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1인용 침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성인 고객이 선호하는디자인과 기능을 담은 침대 4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샘 샌드 침대. 한샘 제공.
▶ 관련기사 ◀
☞ 한샘, 중국내 자회사 지분 처분 결정
☞ 한샘, 자사주 25만주 취득 결정
☞ 한샘, 매트리스 2종 출시.."가격 낮추고 성능↑"
☞ 한샘, 19일까지 ‘한샘 대학생서포터즈’ 모집
☞ 한샘, 19일까지 '한샘 대학생서포터즈' 모집
☞ 한샘, 결혼시즌 맞아 28일까지 신혼패키지 이벤트
☞ 한샘, 누적판매 150만개 기록한 '샘 책장' 25% 할인판매
☞ [특징주]한샘, 4Q 깜짝 실적에 강세
☞ 한샘, 노후주택 개선 수요 증가 수혜-한국
☞ 한샘, 지난해 영업익 1576억..전년比 13% ↑
☞ 한샘, 모던클래식 부엌 3종 출시... 최대 15% 할인 혜택
☞ [특징주]한샘, 노후주택 개보수 수요확대 전망에 '반등'
☞ 한샘, 노후주택 개보수 수요 확대 긍정적…'매수'-하이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필드 위 여신
  • GD시선강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