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이마트, 멤버십 포인트 제휴

주유-쇼핑 연계 가치 창출..내년 상반기부터
  • 등록 2012-12-12 오전 11:05:59

    수정 2012-12-12 오전 11:05:59

[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GS(078930)칼텍스가 이마트와 손잡고 멤버십 포인트 제휴 마케팅에 나선다.

GS칼텍스는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GS&POINT’의 개방형 멤버십 서비스 구현을 위해 GS&POINT와 이마트 멤버십 포인트를 두 사업장에서 교차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GS칼텍스와 이마트의 강점인 정유-유통 분야에서 포인트를 결합해 소비자에게 최적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체결했다.

앞으로 GS&POINT 회원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선택적으로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이마트 회원도 GS칼텍스·GS리테일·GS샵에서 이마트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시스템구축과 테스트를 거쳐 내년 상반기에 정식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13일부터 다음달까지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와 이마트 매장에서 ‘한차 가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칼텍스 주유소와 이마트 매장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영수증 응모번호를 GS&POINT 홈페이지(www.gsnpoint.com) 또는 이마트 포인트 홈페이지(www.shinsegaepoint.com)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지난 11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손은경 GS칼텍스 마케팅개발실장과 장중호 이마트 브랜드전략담당임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GS칼텍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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