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앱을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를 구입 할 수 있도록 전용스토어를 오픈했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류 관련 컨텐츠와 구매 정보 및 실구매 리뷰를 제공하며 주류 애호가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2월 데일리샷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선 바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자 고객 접점을 넓히는 등 이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주류 특화 멤버십 ‘신라앤 치어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으며, △위스키 명가 ‘글렌파클라스’ 마스터 클래스는 하루만에, △세계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의 시음회는 5일 만에 마감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