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과 손잡고 판매 채널 확대

다양한 주류, 출국 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 등록 2024-06-19 오전 10:24:24

    수정 2024-06-19 오전 10:24:24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주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데일리샷’에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주류 상품을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등 주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자, 로컬 주류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면세용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해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라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앱을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를 구입 할 수 있도록 전용스토어를 오픈했다.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스토어에서 주류를 미리 주문하면, 출국 시 인도장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류 관련 컨텐츠와 구매 정보 및 실구매 리뷰를 제공하며 주류 애호가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스토어의 모든 상품을 최대 3%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만 데일리샷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2월 데일리샷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선 바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자 고객 접점을 넓히는 등 이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주류 특화 멤버십 ‘신라앤 치어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으며, △위스키 명가 ‘글렌파클라스’ 마스터 클래스는 하루만에, △세계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의 시음회는 5일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긴밀하게, 은밀하게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