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줄 서지 않아도 쏟아지는 혜택, 세피앙몰 베이비페어’ 행사에서는 브라이텍스 카시트와 디럭스유모차 오르빗G5, 배앓이 걱정 없는 유미 젖병, 독일 어린이 가구 전문 브랜드 로바의 아기 식탁의자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정수량 99딜’ 이벤트는 필수 육아용품으로 구성된 파격 특가딜로,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젖병부터 분유 케이스까지 구성되어 있는 ‘유미 기프트세트’는 86% 할인된 9,900원, 실내용 미니 바이크는 19,900원, 유미 젖병과 호환 가능한 수동형 유축기는 5990원 이벤트 가격으로 제공된다.
‘카시트/유모차 창고대개방’ 기획전에서는 아울렛 상품과 리퍼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최소 50% 할인부터 시작하는 아울렛 상품과 육아맘 사이 인기템인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플러스 아이사이즈’를 비롯, 오르빗G5 멜란지 네이버 컬러도 S급 박스 개봉 상품으로 판매 진행되며, 빠른 소진이 예상되는 만큼 발 빠른 의사 결정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후 베스트 후기 10명에 선정되면 2만 원 페이백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2023년 ‘세피앙몰 베이비페어’는 직영점인 하이베베에서도 동시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참여 브랜드 공식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