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전문관은 최신 트렌드에 맞게 MD가 엄선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홈스토랑 요리를 위한 신선한 식재료부터, 조미료, 디저트, 밀키트까지 다양하다. △파머스마켓(시즌별 제철 재료·신선한 산지직송 신선식품) △미식상회(얼리어먹터들이 찾는 SNS 인기 먹거리) △지역맛집(전국 맛집 밀키트) △디저트 등으로 코너를 마련해 130여종의 상품을 소개하고 있으며 상품 수는 꾸준히 늘어날 예정이다. 신제품, 베스트셀러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선보인다.
전문관 대표 상품으로는 △구룡포에서 당일 조업해 산지직송으로 바로 보내는 삼해진미 구룡포 프리미엄 자숙 홍게 △이자벨, 버터헤드, 크리스피아노, 로메인 등이 믹스된 유기농 유러피안 쌈채소 등 신선한 식재료와 △아우어 인절미의 민트초코·그릭요거트 인절미 △북유럽 국가들의 아침식사인 아이슬란딕 요거트 룩트 요거트 △구르메 이탈리아 냉동 부라타 치즈 △아침에한잔 로얄 밀크티 베이스 등이 있다.
이색 조미료, 소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뿌리는 드레싱 하인즈 드레싱 스프레이를 라즈베리 발사믹, 칠리&라임, 제스티 레몬 등 다채로운 맛으로 구매할 수 있고 △바른미각 분말 시즈닝은 체다치즈, 어니언, 버터갈릭, 요거트믹스 등 1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설탕을 줄이는 저당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설탕 대체 저당 감미료인 마이노멀 알룰로스도 인기다.
안승희 11번가 셀렉션 담당은 “지난 3월 오픈한 핸드메이드 전문관부터 이번 미식 전문관까지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색다른 전문관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며 “올 한 해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하는 새로운 셀러들을 꾸준히 발굴하고 입점시켜 가장 트렌디한 제품을 빠르게 만날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