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z 모바일컨택’은 기업의 고객관계관리(CRM)서버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고객정보 조회 △고객 상담 메모 △가입자간 무료통화 △중앙 녹취 및 관리 △기업용 메신저 등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보험설계사, A·S기사, 손해사정사 등 고객상담과 영업을 병행하는 담당자들이 외부에서 고객 정보를 조회해야 할 때 미리 자료를 준비하거나 사내 직원에게 전화로 문의하는 번거로움이 있다.‘U+Biz 모바일컨택’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즉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으로 고객과 통화한 내용이 자동으로 녹취돼 중앙서버로 저장되기 때문에 관리자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기업용 모바일 메신저를 제공해 1대1 채팅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고가의 솔루션 도입 없이 통합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Biz 모바일컨택’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상품을 구매하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2주간의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