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르라이프는 기존에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을 위해 ’디어 코튼 생리대’ 판매 수익금 일부를 꾸준히 기부해왔으며, 사용 시 불편함을 줄이고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재부터 제작 방식까지 신경 써서 완성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3중 안심 흡수층과 안심 샘 방지 가드 등 완벽한 흡수 구조를 통해 생리량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염소 계열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인 완전 무염소 표백 공법을 적용하고 그 외 유해 물질 검출에 대한 테스트까지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인 5 Star-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저자극 생리대다.
이유빈 티르라이프 대표는 “취약계층 중에서도 여성 청소년은 예민할 수 있는 시기에 비싼 생리대 때문에 더 많은 고민을 짊어지게 되는 것 같아 마음이 항상 쓰였다”며 “여성들의 피부와 건강을 위해 제작한 좋은 생리대를 함께 사용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티르라이프는 티르티르가 고객들의 니즈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라이프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