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블랙&화이트 톤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품 카테고리를 찾는 번거로움 없이 홈페이지 메인에서 바로 이동이 가능해졌다. 베스트셀러, 추천 제품 등 상품 리스트에서 바로 담아 구매할 수 있다. 제품 클릭 시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닥터자르트, 안티에이징 '리프트라' 신제품 3종 출시
☞ 닥터자르트가 제안하는 겨울철 남성 3단계 스킨 케어
☞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국내 화장품 '닥터자르트'에 투자
☞ 닥터자르트, 인기제품 세라마이딘 '마스크팩'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