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15일 ‘2007 호주오픈테니스대회’ 개막을 맞아 대규모 호주오픈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차는 2007 호주오픈 경기장 주변 곳곳에 대형 기아 로고 광고판을 설치하는 한편, 쏘렌토, 스포티지, 프라이드(수출명:리오), 로체(수출명: 마젠티스), 쎄라토 등 기아차량을 전시해 경기장을 찾은 전세계 테니스팬들을 대상으로 기아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친다.
또 대회기간 동안 그랜드카니발(수출명:카니발) 150대를 참가선수들과 경기관계자, VIP들을 위한 대회 운영차량으로 제공한다
기아차 김용환 해외영업본부장은 “호주오픈을 통한 기아의 테니스 스포츠마케팅은 기아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큰 효과를 보고 있다"며 "즐겁고 활력을 주는(Exciting & Enabling)’ 기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테니스,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