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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항목들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서비스를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또 타이어 인치에 관계없이 동일 제품에 대해 통일된 가격이 적용돼 고인치 타이어 교체 시 고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계약기간 중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 및 조기마모 경우에도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무상보증제도’ 혜택 역시 적용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방문해 차량과 키를 수령,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Next Level Mobility for All’(모두가 누릴 수 있는 모빌리티 세상을 만들어갑니다)이라는 비전과, 고객의 든든한 지원자로 늘 함께하겠다는 ‘We Got You’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