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서영지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포터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인 `갤럭시 플레이어`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배우 장근석의 해외 콘서트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제목은 `우리만의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 장근석 THE CRI SHOW(더 크리 쇼) 보러 가자!`.
`THE CRI SHOW`는 지난달 23일 싱가포르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 달 9일 중국 공연까지 아시아 6개국(싱가포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중국)에서 진행중이다.
갤럭시 플레이어 구매자는 삼성모바일닷컴(
www.samsungmobile.com)에서 오는 30일까지 제품번호를 등록하고 `THE CRI SHOW`에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며, 결과는 다음 달 1일 발표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콘서트와 장근석 팬 미팅을 포함, 3박4일 일정에 참여하게 된다.
▲ 삼성전자가 `갤럭시 플레이어` 소비자를 대상으로 장근석 해외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장근석이 직접 사인한 `갤럭시 플레이어 70`을 매주 한 대씩 한 달 동안 삼성모바일닷컴 온라인 경매에 부친다. 경매 수익금은 전부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코스피 보합권 등락..`프로그램 매물 확대`☞코스피 이틀째 오름세 출발..`그리스 안도감 지속`☞삼성-LG, 태양전지 사업 `맞손`[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