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매일유업(005990),
깨끗한나라(004540),
삼성생명(032830),
한샘(009240), 한솔교육 5개사는 아이와 가족을 위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앤아이 패밀리(i&I Family)’ 홈페이지(www.inifamily.co.kr)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앤아이 패밀리’는 5개사가 함께 만든 공동 브랜드로, 각 회사가 보유한 임신·출산 및 육아·교육·금융·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생활과 육아에 대한 엄마들의 고민과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종합 커뮤니티다.
이번 개편을 통해 △마더박스 △아이앤아이 서포터즈 등 아이앤아이 패밀리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마더박스’는 출산과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출산 축하 선물로, 출산예정일 1개월 이전 회원가입자에게 자동으로 발송된다.
이 외에도 ‘아이앤아이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3개월 간 아이앤아이 패밀리의 혜택과 서비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육아 관련 콘텐츠 제작, 제품 체험 후기 작성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아이앤아이 패밀리 담당자는 “아이앤아이 패밀리는 육아·교육·금융·생활 등 각 업종별 대표 기업이 함께 모여 만든 브랜드인 만큼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회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매일유업, 당뇨환자용 식품 ‘메디웰’ 홈쇼핑 판매☞매일유업, 中 분유 수출·고수익 제품 성장..'매수'-BS☞[이거 먹어봤니?]매일유업, 설탕 줄인 ‘로-슈거 에스프레소 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