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는 맥주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섬머 쿨 세트`(Summer cool set)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한정적으로 제공되며, 세트 주문 시 생맥주 무한대 리필뿐만 아니라 오션월드의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섬머 쿨 세트`는 오션세트(2인), 월드세트(3인), 파티세트(6인)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기 메뉴인 컨츄리 치킨샐러드와 텍사스 립아이 스테이크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이 세트를 주문하면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인 얼티밋 나초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아웃백은 1인당 5900원에 맥스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102개 아웃백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방문 시간에 상관없이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면 1인당 5900원에 100분간 맥주를 무제한으로 리필해 마실 수 있다.
프리미엄 립하우스 토니로마스의 예술의전당점에서도, 저녁 6시부터 5900원으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맥주 무제한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수 대로 맥주를 주문할 경우, 냉장고에서 차갑게 얼린 잔에 생맥주를 시원하게 담아 무제한으로 리필 해준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업타운다이너, 트윈팰리스, 싱카이는 레스토랑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맥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역삼역 GS타워의 업타운다이너는 `타이거맥주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보내기`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다. 타이거맥주 2병을 주문하면 한 병이 무료로 추가 제공되며 4병 주문시 타이거맥주 로고가 새겨진 맥주잔을 증정한다.
LG트윈타워 내 트윈팰리스에서는 1인당 맥주 2000cc 주문 시 추가적으로 주문한 맥주에 대해서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고, 중식당 싱카이에서는 아사히 생맥주 4잔 주문 시 아사히 면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500cc 생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1잔을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