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가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을 모집해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가족들의 건강한 숙면을 챙기는 동시에 봄을 맞아 침실 인테리어를 화사하게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체험 제품은 ‘스무디’ 모달 차렵 침구세트와 ‘플립’ 퀄로필 모달 차렵 침구세트, ‘데인’ 스트라이프 모달 차렵 침구세트 등 3개 제품이다.
체험단 참여 응모는 까사미아 쇼핑몰에 회원가입 한 뒤 체험단 모집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 블로그, 카페에 공유한다. 모집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공유한 URL 링크와 함께 자신의 베스트 제품과 체험단에 참여한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3월 8일까지 총 15일간 진행한다.
체험단 당첨자 발표는 3월 14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각 제품별로 체험단을 5명씩 선정해 총 15명이 침구세트 제품을 체험한다.
선정된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은 까사미아의 침구세트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에 제품 사용 후기와 사진을 헤시태그(모달, 모달이불, 차렵이불, 침구세트, 까사미아이불, 까사미아)와 함께 올리면 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침실 분위기를 화사하고 아늑하게 꾸미길 원하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모집은 침구세트 하나로 침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체험을 통해 보여드리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