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다날(064260)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의 24시간 무인 로봇카페 ‘비트(b;eat)’는 신메뉴 ‘아임 파인 주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열대 과일 파인애플을 주 원료로 제작한 주스로, 상큼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며 아이스 전용이다. 연말연시를 지나 새학기가 시작되고 본격적인 업무 및 학업 패턴을 다시 시작하는 현대인들에게 일상의 힐링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비타민C, 식이섬유, 구연산이 함유된 파인애플 과즙을 듬뿍 담아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음료다. 카페인이 없어 어린이와 청소년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이 드는 시원하고 달콤한 청량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맛을 선사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 기존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들은 모바일 앱 ‘b;eat’를 통해 ‘아임 파인 주스’ 무료 쿠폰 1장을 발급받게 된다.
비트코퍼레이션 사업실 정재필 실장은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도 열심히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드린다는 마음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로봇카페 비트를 함께 방문한 자녀들도 좋아할 ‘아임 파인 주스’로 상큼한 힐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봇카페 비트는 로봇 바리스타가 24시간 근무해 상주 인력 없이 주문부터 결제, 제조, 픽업 등의 전 과정이 무인으로 이뤄지는 미래형 카페로 서울, 경기, 대전,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오피스 및 주거 상권에 빠르게 진입해 B2C 영역을 확대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