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양 관계자는 “지난 2004년 처음 선보인 이래, 한양을 대표하는 주택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익숙한‘수자인’의 브랜드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확립하고 이를 통해 주택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했다.
새단장한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은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다.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나다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모든 것의 균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의미다.
|
리뉴얼된 브랜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558가구), 청라 오피스텔, 남양주 도곡(908가구) 등 올해 하반기 분양예정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양은 리뉴얼에 발맞춰 아파트뿐만 아니라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다른 주거상품에도‘수자인’브랜드를 적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주거 상품을 대표하는 마스터 브랜드로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관리 체계를 재정립했다.
이와 함께 브랜드 관련 업무를 전담하는 브랜드위원회를 설치하는 등 브랜드 육성 체계 확립을 위한 사전 준비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는 계획이다한양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지난 2004년 처음 선보인 이후 17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성장해 온 수자인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Smart, Eco, People 이라는 수자인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한양의 주택브랜드 파워를 높여 향후 주택 영업 및 수주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