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총괄부] EBSlang은 신 한어수평고시(HSK)를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누구나 들으면 합격하는 신HSK(이하 누들 신HSK)’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누들 신HSK’는 신HSK 듣기, 독해, 쓰기 3영역에 대한 유형별, 내용별 완벽 가이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장을 통한 반복 학습과 연상 학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중국어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특히 기초 완성 코스 4급 과정은 총 45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합격할 수 있는 유형별 핵심 비법을 공개한다. 또 시험에 나오는 단어와 숙어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력 강화 코스인 5급, 6급 과정은 총 30강을 구성, 최근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고 반영해 신 HSK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모의고사 2세트 분량의 신HSK 문제 및 해설 강의를 통해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쓰기 영역의 작문에 대한 원어민 강사의 꼼꼼한 무료첨삭 2회도 제공한다.
EBSlang 관계자는 “‘누들 신HSK’ 코스는 지난 2010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 신HSK 5급, 6급 최다 수강생,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리우 강사가 강의를 맡아 더욱 신뢰할 수 있다”며,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 획득한 강의인 만큼 수강 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해 e-포트폴리오를 작성하는데 유리하다”고 전했다.
한편 EBSlang(www.ebslang.co.kr)의 ‘누들 신HSK’는 전 강의 출석 및 과제 제출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수강료의 50%를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코스를 운영해 수강생들의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