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서울은 지난 10일 반포전시장에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2020시즌 동안 DRX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하기로 했다.
파트너십 체결 이후 DRX 선수단은 맥라렌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2020시즌 경기에 나선다. 앞으로 양사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높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도 기획할 예정이다.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우승과 롤드컵 진출을 목표로 하는 DRX는 맥라렌 브랜드가 모터스포츠에서 이룩한 전설적인 우승 기록이 강력한 동기 부여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맥라렌 브랜드는 로지텍과 공동으로 글로벌 e스포츠 레이싱 대회인 ‘로지텍 맥라렌 G 챌린지 2020’을 진행하고 있다.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2’를 이용해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4개 지역의 온라인 예선 후 지역별 우승자들이 참여해 결승전을 개최한다. 대회 우승자는 맥라렌 테크놀로지 센터(MTC) 견학과 런던 여행을 부상으로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