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은 국·영문판, 일본어판에 이어 중국어판을 추가로 발행함에 따라 중국 고객에게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현지 언어로 널리 알리고, 한국 여행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게 됐다.
특히, 중국인들의 한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한류(Korean Wave)’칼럼은 인기 한국 드라마를 통해 살펴 본 한국문화에 대한 내용으로 흥미롭게 구성됐으며,‘씨티가이드(City Guide)’칼럼은 보다 실용적인 여행 정보를 담고있다.
또 ‘모닝캄’은 작년 12월 전 세계 출판업계 동향을 전달하는 권위 있는 잡지 폴리오(Folio:)주최로 진행된 ‘에디 앤 오지 어워드(Eddie & Ozzie Awards)’시상식에서 기업출판 사진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 관련기사 ◀
☞ 대한항공, 국제선 웹·모바일 탑승권 서비스..수속 불편 해소
☞ 한국형 전투기사업, KAI-대한항공 2파전
☞ 대한항공, 한국형전투기 사업 뛰어들었다..KAI와 맞대결
☞ 대한항공, 한국형 전투기(KF-X) 개발사업 입찰 참여
☞ 대한항공, 한중 하늘길 넓힌다..상반기 4개 중국 노선 취항
☞ [특징주]대한항공 상승…'유가하락+항공우주사업 기대'
☞ 배구팬, ‘대한항공, LIG에 우세한 경기 전망’
☞ 박창진 대한항공 사무장, 병가 50일 연장
☞ 대한항공, 양곤발 항공기 접촉사고로 회항
☞ 대한항공 여객기, 미얀마 공항서 다른 항공기와 충돌.. 날개 파손
☞ 대한항공, 인천 용유초 졸업생에 장학금 전달
☞ 대한항공 저유가 덕에 실적 방긋…올해도 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