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태선기자]
SK에너지(096770)는 고급휘발유인 `솔루스`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카드를 발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솔룩스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는 지난 상반기 주유실적이 우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일괄적으로 배포된다.
이 카드는 전국 롯데백화점의 문화센터 할인, 연중 무료주차(일 3시간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워커힐 면세점, 이동수 골프, 투어비스(여행)등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스마트학생복 할인이나 자동차 외장관리 브랜드 `쿼츠(Quartz)`의 유리막 코팅 서비스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우수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이싱스쿨이나 재테크설명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격월단위로 멤버스 소식지도 발송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우수고객의 로열티를 제고하는 한편 차별화된 서비스로 좀더 많은 고객이 고급휘발유 시장으로 편입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엔크린 솔룩스 (enclean solux)’는 지난 2005년 10월 런칭한 고급휘발유 브랜드다. 옥탄가를 일반 휘발유(옥탄가 92~94)보다 높여(옥탄가 100 수준) 엔진내 이상연소를 의미하는 노킹현상을 줄여주는 한편, 청정제와 연비개선제를 추가로 주입해 엔진보호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 관련기사 ◀☞SK에너지 "차입비용 상승 실감나네~"☞정유사의 주유소 공급가격, 회사별로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