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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및 랩그로운(lab-grown) 다이아몬드에 걸친 폭넓은 원석 선택권과 합리적인 가격대는 아몬즈W가 기존 웨딩 브랜드와 특히 차별화되는 점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은 성분과 품질을 구현해낸 인공 소재다. 포브스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2021년 미국 다이아몬드 시장의 5%를 점유할 정도로 글로벌 주얼리 시장의 주요 트렌드로서 자리잡았다. 비주얼은 아몬즈W가 글로벌 트렌드의 국내 활성화에 기폭제가 될 것이라 기대하며,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포함하여 원자재 구매부터 판매까지 주얼리 생산과 유통의 모든 과정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가격 책정에 불필요한 요소가 개입될 여지를 차단했다.
구매 상담 및 애프터 서비스(A/S)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서울 청담동 소재의 유명 예물 업체와 제휴하여 소비자 구매 과정 전반을 지원한다.
아몬즈W를 기획한 조은별 비주얼 CBO(최고 브랜드 책임자)는 “아몬즈W는 그동안 비주얼이 아몬즈를 운영하며 쌓아온 주얼리 카테고리 전문성의 집약체”라며 “가격에 대한 부담감과 불편한 착용감으로 집에 모셔두는 웨딩 주얼리가 아닌, 늘 착용하며 일상을 웨딩처럼 만들 수 있는 웨딩 주얼리의 ‘뉴 노멀’을 제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