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AHC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Ten Revolution Real Eye Cream For Fac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AHC 신제품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사진=AHC) |
|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과 인체 유사 콜라겐을 함유해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일명 ‘탄력 텐션’ 크림이다. 100% 인체유사 콜라겐을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는 ‘1번 콜라겐’,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가장 많이 손실되는 ‘3번 콜라겐’, 인체 탄력 조직에 많이 존재하는 ‘21번 콜라겐’까지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을 모두 함유했다.
여기에 정제수를 콜라겐 성분(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으로 대체하고 기존 대비 2배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함량을 자랑한다. AHC 사상 최초로 실제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다. 배양액 속 1391개의 단백질 및 성장인자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지난 2012년 첫 출시 이래 누적 1억2000개 이상 판매한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10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이다. 시즌9 대비 피부 흡수 속도도 빨라졌다. 혁신적인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역대 제품 중 가장 작은 모공 크기의 1/1000 사이즈를 구현했다. 초미세 입자와 인체 구조를 모방해 피부 투과율울 높인 피부 인지질 유사 리포좀 형태가 피부 각질층 11층까지 유효성분을 빠르고 깊숙하게 전달한다.
이번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내년 1월1일 오전 7시20분 CJ온스타일 론칭 방송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AHC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BE THE EYECON(비 더 아이콘)’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