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에서도 논현동 일대는 그동안 수익형 부동산 상품 공급이 부족해 넘치는 임대수요를 따라주지 못했다. 또 지역 특성상 월 임대료가 대략 120만원~150만원대로 비교적 높게 설정돼 있어 강남권 다른 지역에 비해 투자 수익률이 높은 편이다.
수익형 소형 부동산 상품으로는 입지나 투자 효과 면에서 강남권 최고 수준이며, 강남 최초로 회사에서 임대를 관리해 월 100만원의 임대수익을 2년간 보장(2년간 2400만원 보장)해주고 있다.
차병원사거리역은 2호선, 7호선, 9호선, 신분당선, 분당선 등 강남 지하철 5개 노선(예정포함)의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역세권으로 앞으로는 강남 최고의 교통의 요지로 바뀔 전망이다.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지하 2층~지상 9층으로 건립될 예정이다. 또 공급형은 전용면적 기준(발코니 무료확장부분 면적은 별도) 16.40㎡~20.70㎡까지 4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고, 108세대에 한정 공급할 예정이다.
논현동 차병원사거리 인근 고급 주택단지에 있는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강남의 골드싱글족 눈높이에 맞춘 시설을 자랑한다.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더불어 고급 실내 인테리어 마감재를 채택하고, 대리석 외벽에 기품있는 외관 몰딩을 적용한 디자인을 추구해 명품 수익형 프레스티지 하우스로 시공될 예정이다.
사업지와 지척에 있는 차병원사거리 인근 926정거장 주변은 제1종 지구단위계획결정(안)이 가결돼 의료, 관광, 숙박기능 특화지역으로 조성될 예정이라 일대 토지 가격도 오르고 있다. 견본주택은 강남대로변 반포동 736-2번지에 위치해 있고 선착순으로 공급하고 있다. (분양문의: 02-516-2999)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