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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러브 엑스투’는 올해 8월 기준 누적 판매량 570만 병을 돌파하며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이번 제품 리뉴얼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 높이고,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더욱 성장시킨다는 계획이다.
제품 병 부분에는 국내산 유기농 명일엽 신선 녹즙과 국내산 헛개나무 열매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헛개발효즙을 담았다.
또, 패키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패키지 전면에 ‘간케어’ 문구를 삽입하고, 간 모양의 일러스트를 더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임을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김현균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던 ‘칸러브 엑스투’에 간 건강은 물론 체내 에너지 생성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을 추가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