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남양유업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자료=남양유업) |
|
남양유업은 지난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하였다. 이번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산모를 위해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의 단점인 끊김 현상을 고려해 남양유업의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사전 녹화된 영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방송 업로드 후 24시간 동안 해당 계정에서 지속 시청 가능하다.
이번에 임신육아교실에선 서초아이누리한의원 황만기 대표원장이 다른 산모교실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산모들의 한의학적 건강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토크쇼 형태로 개그맨 한상규가 MC를 맡아 진행이 된다. 강의 주제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로 1부는 한의사와 함께하는 임신·출산 건강관리 2부는 알.쓸.육.팁(알아두면 쓸모 있는 육아 꿀팁)을 준비했다.
본 방송 이후 3시 15분부턴 사전 신청 산모 200명 대상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외출이 어려운 가운데 누구나 집에서 모바일로 간편하고 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다”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