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은 소비자가 아이디어를 내거나 작품을 만드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해당 기업에 대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는 새롭게 선보일 고기 백화점 론칭을 앞두고 브랜드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전개한다.
고기 백화점은 수도권 도심 지역에 입점할 예정으로 국산 쇠고기와 돼지고기, 오리, 닭 등의 식육 품목을 취급하며 코스요리가 가능한 전문 식당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기간은 6월19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홈페이지에 접속, 해당 게시판에 브랜드명과 추천 이유를 간략하게 작성하면 된다.
립톤은 제품을 체험하고 립톤 가족모델의 기회도 제공하는 `Playing Happy Lipton` 사진공모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카페 레몬테라스(cafe.naver.com/remonterrace.cafe)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2인 이상의 가족이 립톤 아이스티 믹스 제품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뒤 댓글로 블로그 URL을 인증하면 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실무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온워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가 쓴 <온워드>를 읽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광고·홍보·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출한 사람 중 한 명을, 하반기 인턴으로 채용한다.
응모 마감은 5월31일까지로, 1등 1명에게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인턴십 기회와 상금 200만원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