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하나HSBC생명, 금융프라자 고객서비스 강화

  • 등록 2013-02-28 오전 10:52:05

    수정 2013-02-28 오전 10:52:05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하나HSBC생명은 지난해 9월 연 고객관리 센터인 ‘하나행복금융프라자’의 조직 확대와 함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금융프라자는 고객들을 위한 전담 관리 직원이 배치돼 있고, 계약 관리뿐 아니라 각종 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HSBC생명은 본사 직원 14명을 금융프라자에 추가로 배치했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해 금융프라자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달간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김태오 하나HSBC생명 대표(앞줄 오른쪽부터 여섯 번째)가 지난 27일 열린 금융프라자 직원 교육 수료식에서 직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한강의 기적에 '환호'
  • 사랑스러운 '정년이'
  • “힘들었습니다”
  • 홀인원~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