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하나HSBC생명은 지난해 9월 연 고객관리 센터인 ‘하나행복금융프라자’의 조직 확대와 함께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금융프라자는 고객들을 위한 전담 관리 직원이 배치돼 있고, 계약 관리뿐 아니라 각종 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HSBC생명은 본사 직원 14명을 금융프라자에 추가로 배치했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 강화를 위해 금융프라자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달간 고객 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김태오 하나HSBC생명 대표(앞줄 오른쪽부터 여섯 번째)가 지난 27일 열린 금융프라자 직원 교육 수료식에서 직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