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제공]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MBC 오후 8시20분〉 은민은 신혼살림을 처분하고 태경을 본가로 보낸다. 은민의 엄마는 은민을 심하게 몰아붙이지만 인숙은 은민을 다독거리며 위로해준다. 기훈은 희수의 방을 얻어주고 곁에서 보살펴주려고 한다. 마침 영민과 은주가 살던 방이 비게 된 사실을 알고 그 방을 희수에게 주려고 한다. 태희는 연락도 없고 무슨 일이 있는 듯한 기훈을 생각하며 불안해한다. 집으로 들어간 태경은 아버지에게 이제 그만 자신을 놓아달라고 부탁한다.
□…‘After 스쿨 오브 樂’〈Mnet 오후 6시〉 ‘거리의 디바’ 임정희를 주인공으로 ‘스타 몰래카메라’를 꾸민다. 촬영장에 도착한 임정희는 사연을 듣고 주인공을 만난다. 그런데 VJ 붐이 카메라가 돌아가는 상황에도 개의치 않고 계속해서 임정희에게 치근댄다. 축구를 좋아한다는 가짜 신청자의 남자친구를 테스트하기 위해 가짜 몰카에 투입된 임정희는 신청자의 남자친구마저 자신에게 작업을 걸어오자 당황해 한다.
□…‘재용이의 순결한 19’〈KM 오후 5시30분〉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 줄 더블 핫 토픽 ‘연예인 수영복 자태 Best & Worst 19’를 주제로 때로는 섹시하고 아름답게, 때로는 민망하고 창피하게 펼쳐지는 스타들의 수영복 자태에 대해 집중 분석한다. 비키니를 입어도 귀여운 신비한 이미지의 이나영, 탄탄한 몸매에 섹시미를 자랑하는 ‘몸짱’ 한은정, 완벽한 수영 자세만큼이나 완벽한 몸매를 지닌 소지섭, 섹시함과 순결함이 한번에 묻어나는 손예진 등이 ‘Best 19’에서 경합을 벌인다.
□…‘변정민의 리빙레시피 홈에디션’〈올리브네트워크 밤 11시〉 변정민은 결혼 10년차 베테랑 주부 옥소리의 집을 방문해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를 살펴보고, 각각의 장단점과 고쳐야 할 부분을 짚어본다. 사진을 끼워두면 예쁜 액자가 돋보이지 않는다며 빈 액자로 현관을 꾸며놓은 것이 이색적인 옥소리의 집은 손댈 곳이 없을 정도로 효율적인 공간 배치를 보여준다. 하지만 지하에 플레이룸으로 꾸며놓은 공간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에 뭔가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