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금호타이어가 ‘2023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동참해 오는 28일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내수 촉진을 위해 주관하는 행사다.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을 비롯해 쇼핑몰, O2O 플랫폼, 홈쇼핑 등 유통채널 250개가 함께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오프라인 대리점, 온라인몰, 렌탈서비스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타이어프로를 비롯해 금호타이어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금호타이어 및 타이어프로 홈페이지를 통해 교체지원금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SUV 제품인 크루젠 HP71, 크루젠 HP51 2개 이상 구매시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오는 20일까지 지급한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코어플러스 세차 3천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서비스 렌탈’을 신규 가입할 경우 등록비 무료, 렌탈료 3회(22~24회차)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임병석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침체돼 있는 국내 시장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에 동참한다”며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내부 고객인 대리점주님들도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음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