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효석 기자] 영국 유명 유아채널 씨비비즈(CBeebies)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쿡TV가 프로그램 제작사인 BBC와 함께 한국 어린이들을 위한 기념행사를 열었다.
KT(030200)는 24일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BBC 월드와이드 채널 아시아와 함께 씨비비즈 채널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체험활동과 프로그램 시청, 사진촬영 등의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씨비비즈의 인기 라이브액션 TV쇼 진행자가 직접 올레스퀘어 현장에서 공작교실 쇼를 마련, 참가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밖에도 씨비비즈 프로그램의 캐릭터를 직접 만나보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TV 프로그램 내용을 동화로 읽어주는 스토리텔링, 어린이 요가체험 등 다양한 행사로 올레스퀘어를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씨비비즈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쿡TV 채널 235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쿡TV는 이와 함께 지난 16일 선댄스 영화채널(114번), 사이언스TV(456번) 등 13개 채널을 추가해 총 119개의 실시간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 관련기사 ◀☞KT, 국내 최초 스마트워킹센터 오픈☞석호익 KT부회장 "스마트워킹 선도기업에 세제혜택 줘야"☞KT "우리금융 지분매입 의사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