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차갑게도 먹는다" 팔도, 하이브리드 ‘팔도비빔면Ⅱ’ 출시

팔도비빔면 40주년 기념 ‘팔도비빔면Ⅱ’ 출시
뜨겁게 또는 차갑게 조리 가능…차별화 강조
  • 등록 2024-08-08 오전 9:41:37

    수정 2024-08-08 오전 9:41:37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팔도, 신개념 하이브리드 신제품 ‘팔도비빔면Ⅱ’ (사진=팔도)
차갑게만 먹던 기존 팔도비빔면과 달리 뜨겁게 조리해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별화 포인트로 신규 시장을 개척하기 위한 목적이다.

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을 베이스로 하지 않는다.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

뜨겁게 먹으면 알싸한 매운맛이 강해진다. 삼겹살, 차돌박이와 같은 육류를 타겟팅했다. 차갑게 조리할 경우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 통합 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제품 패키지 노출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Ⅱ’는 팔도비빔면 40년 역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 제품“이라며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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