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1위 선정

  • 등록 2024-03-26 오전 9:39:59

    수정 2024-03-26 오전 9:39:5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브랜드 준오헤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 조사에서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26일 밝혔다.

K-BPI는 1999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최초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로, 준오헤어는 △브랜드 인지도 △로열티 △이용가능성 △선호도 항목 등으로 측정된 브랜드 파워 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준오헤어는 9년 연속으로 헤어&뷰티 브랜드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업계 내 신뢰를 입증했다. 이는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도를 반영한 결과로, 단순 헤어샵 브랜드를 넘어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업계 평가를 받았다.

김기정 준오헤어 마케팅팀 상무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와 교육 프로그램 발전을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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