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농심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론칭 캠페인 온에어

  • 등록 2024-01-31 오전 9:12:39

    수정 2024-01-31 오전 9:12:39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이노션(214320)은 농심 스낵 브랜드 포테토칩의 신제품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의 론칭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노이노션이 농심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의 론칭 캠페인을 기획·제작했다. (사진=이노션)
지난 27일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로 스낵 품귀 현상을 보인 먹태깡의 맛을 농심의 스테디셀러 포테토칩에 입힌 제품이다.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에 먹태의 감칠맛과 알싸한 청양마요맛이 특징이다.

이노션은 농심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론칭 캠페인의 기획 및 제작을 맡았다. 이번 캠페인은 비슷한 스낵 제품들 속에서 해당 신제품이 강력한 존재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농심의 히어로 제품 먹태깡을 적극 활용했다. 인기 제품인 먹태깡이 포테토칩과 만나 신선한 맛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채운 새로운 먹태 스낵의 탄생을 강조한 것이다.

캠페인 모델로는 최근 리얼리티 연애 관찰 프로그램 나는 솔로의 MC로 활약 중인 가수 데프콘이 발탁됐다. 평소 먹방으로도 유명한 데프콘이 나는 솔로에서 자주 보여주는 친근한 모습으로 먹태깡과 포테토칩의 만남을 적극 찬성하는 대사는 이번 신제품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준다는 평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이 농심의 또 다른 먹태 스낵 대명사로 자리잡아 안주 스낵의 명성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