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아이패드 미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 출시기념 온라인 이벤트 ‘럭키3’를 오는 31일까지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럭키3’는 하이트제로0.00 출시, 탄산수 ‘디아망’ 리뉴얼,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 리뉴얼의 세 가지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이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홈페이지(
www.hitejinrobeverage.com)를 통해 연말 건배사를 등록하거나 퀴즈를 맞히는 고객에게 아이패드 미니, 캡슐 커피 머신기, 아이나비 블랙박스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에서 하이트제로 제품사진만 클릭해도 경품이 쏟아지는 즉석 복권 게임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134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5일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하이트제로0.00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기존의 먹는 샘물에서 음료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점차 확장함으로써 음료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음료시장 강화를 위해 생수 중심의 기존 홈페이지를 음료회사 이미지로 새롭게 정비해 하이트제로0.00 출시일인 지난달 27일 재오픈했다.